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강 상식]최고의 보약은 '숙면'

자연인의삶/건강음식

by 호롱불촌장 2021. 1. 17. 01:55

본문

 

 

♬숙면 음식 보약 우유 바나나 체리 중국드라마 옹정황제의 여인 후궁견환전 온어의 미국수면학회 가이드라인 만성 불면 장애 약물요법 백합♬

 

최고의 보약은

숙면

 

 

■미국수면학회의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약물요법은 단기간의 증상 관리에는 효과적이나 만성 불면 장애의 있어서의 약물치료는내성과 의존때문에 신중하게 시행할 것을 권하고 있다.

 

■자기 전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거나 따뜻한 우유를 마시는 것이 혈액순환을 좋게 만들어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중국드리마, 옹정황제의 여인 후궁견환전 44회

숙면에는 우유가 좋다고 말하는 온 어의

 

 

 

 

 

 

 

 

 

 

 

백합을 두고 자면 죽는다? 아니다! 백합의 향이 많이 진하여 나온 말로 한송이 정도 은은하게 두면 오히려 숙면에 좋다!!

 

(중드, 옹정황제의 여인(후궁견환전) 68화, 견환이 한 말: "숙면에는 백합이 제일이지!!")

 

장미꽃차

장미차는 여성에게 좋은 효능을 지니고 있는데 폐경이나 변비 등에 효과적이고 비타민 C가 많아 노화방지 및 피로회복에도 좋다. 특히 장미꽃의 다양한 색상을 내는 안토시아닌은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콜라겐 형성을 촉진하며 베타카로틴은 항암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장미꽃잎은 비타민 E와 K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재생시켜 주는데 효과적이며, 유해환경이나 화장으로 지친 피부를 생기있게 해주는 데도 효과적이다.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개선시켜주고, 피부가 화끈거리는 것을 가라 앉혀준다. 항염제로도 사용되고 또한 갈라진 손바닥과 발바닥을 치료하는 데도 사용된다. 특히 화려하고 풍부한 향은 스트레스 저항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며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신경 안정 작용을 하여 숙면에 도움을 주어 피부 트러블의 근본적인 원인을 없애준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