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이동 맛집]문어세상 해천탕 본점

소문난맛집/서울경인

by 호롱불촌장 2018. 11. 25. 08:33

본문

 

 

♬방이동맛집/방이동 맛집/문어세상해천탕

문어세상해천탕본점♬

 

 

방이동맛집

문어세상해천탕 본점

 

*방문일자: 2016년 8월 18일(목)

*방문인원: 친구들 4명

 

 

 

 

문어세상 해천탕 대

10만원

 

 

문어 전복 닭 조개가 듬뿍들어있어요~

 

 

문어가 꿈틀꿈틀 하네요~

 

 

힘 센 문어를 먹으면 힘이 세진다...^^

 

 

김이 무럭무럭~

 

 

문어도 잘라주고 전복도 잘라주고...

 

 

문어가 먹음직 스럽네요~
국물맛은 매콤하고 얼큰해요~

 

 

여름철 보양식 문어와 전복이 가득하네요!

 

 

닭도 한 마리 들었네요...

완전 보양식이군요..!!

 

 

메뉴

 

 

문어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고

당뇨병 예방에도 좋고

간해독과 피로회복에도 좋다네요!

 

 

문어정식

홍합칼국수

 

 

전복정식

닭정식

 

 

주문 전 밑반찬

 

 

 

방이동 문어세상 해천탕

 

 

방이동 문어세상 해천탕 본점

 

 

손님들이 몰려오고 있네요!

 

 

오후 6시인데 벌써 손님이 몰려오고 있어요~

 

 

 

 

계속 손님이 몰려와 빈자리가 없어서

계속 앉아 있기가 미안해요!!

 

 

주차도 도와주고요..

 

 

수족관

 

 

 

방이동 문어세상 해천탕

 

 

<문어세상 해천탕 본점> 주소는

서울 송파구 오금로 169

(방이동 114-5)

 

전철로 이동하려면

잠실역 10번출구에서 걸어서 15분거리

석촌역 3번출구에서 10분거리입니다

 

전화번호는 02-425-099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