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로빅]추억속으로-설운도

생활의정보/에어로빅

by 호롱불촌장 2017. 11. 22. 20:27

본문

 

 

♬에어로빅 추억속으로 설운도♬

 

 

에어로빅

추억속으로

설운도

 

 

 

▼아래 영상을 클릭하세요!

 

 

추억속으로

설운도

 

야외전축 틀어놓고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갈래머리 단발머리 몽땅치마

휘날리며 주름잡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따라 너무나 보고싶네

 

가끔씩 생각나는 그리운 친구들

지금은 무엇을 할까

아직도 그때처럼 철없는 모습으로

멋지게 살아가고 있을까

 

야외전축 틀어놓고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갈래머리 단발머리 몽땅치마

휘날리며 주름잡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따라 너무나 보고싶네

 

뒷 동산에 올라가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꽃 반지를 살짝 끼워주며

첫 사랑을 고백하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따라 자꾸만 생각나네

 

가끔씩 생각나는 그리운 친구들

지금은 무엇을 할까

아직도 그때처럼 철없는 모습으로

멋지게 살아가고 있을까

 

뒷 동산에 올라가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꽃 반지를 살짝 끼워주며

첫 사랑을 고백하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따라 자꾸만 생각나네

오늘따라 너무나 보고싶네

오늘따라 자꾸만 생각나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