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월의시]2월에는 -이향아

생활의정보/좋은글과시

by 호롱불촌장 2022. 2. 5. 14:46

본문

 

 

 ♬2월의시/2월의 시/2월에는/이향아

이향아 시 2월에는/좋은시/명시감상♬

 

 

2월에는 

 

이향아 시인

 

 

2월에는 

 

이향아 시인


  
마른 풀섶에 귀를 대고
소식을 듣고 싶다

빈 들판 질러서

마중을 가고 싶다


해는 쉬엄쉬엄

은빛 비늘을 털고

강물 소리는 아직 칼끝처럼 시리다


맘 붙일 곳은 없고

이별만 잦아

이마에 입춘대길

써 붙이고서

놋쇠 징 두드리며

떠돌고 싶다


봄이여, 아직 어려 걷지 못하나

백리 밖에 휘장 치고

엿보고 있나


양지바른 미나리꽝

낮은 하늘에

가오리연 띄워서

기다리고 싶다

아지랑이처럼 나도 떠서

흐르고 싶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