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좋은시]그대가 곁에 있어도 나는 그대가 그립다-류시화

생활의정보/좋은글과시

by 호롱불촌장 2018. 4. 21. 06:44

본문

 

 

♬좋은시/좋은시 추천/애송시/정겨운시/공감시

꼭읽어야할시/아름다운시/읽고싶은시

그대가곁에있어도나는그대가그립다/류시화

류시화시/류시화 시♬

 

 

 

그대가 곁에 있어도

나는 그대가 그립다

 

 

류시화

 

 

 

 

그대가 곁에 있어도 나는 그대가 그립다

류시화

 

물속에는

물만 있는 것이 아니나

하늘에는

그 하늘만 있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내 안에는

나만이 있는 것이 아니다

 

내 안에 있는 이여

내 안에서 나를 흔드는 이여

물처럼 하늘처럼 내 깊은 곳을 흘러서

은밀한 내 꿈과 만나는 이여

그대가 곁에 있어도

나는 그대가 그립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