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등어]숯불향이 나는 산골 자반고등어 구이

자연인의삶/건강음식

by 호롱불촌장 2017. 12. 13. 07:11

본문

 

 

 ♬숯불향자반고등어/산골고등어/자반고등어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김문특씨♬

 

[고등어]

 

 

숯불향이 나는

산골 자반고등어 구이

 

 

나는 자연인이다

내 멋에 사는 즐거운 인생

MBN방영(2016.2.3 pm9:50)

[나는 자연인이다]형님이라 불러라1

유쾌한 자연인 김문특씨를 만나다

"잘 안 잊어버리려는 사람들은

 "방문턱"이라고 합니다!"

 

잘 구어진 산골의 자반고등어 구이

 

기름기 좔좔 흐르는 자반고등어 구이

 

 

나는 자연인이다

내 멋에 사는 즐거운 인생

MBN방영

잘 구어진 산골의 자반고등어 구이

"숯불에다 구우니까요, 숯불 향도 나고..."

참 맛있겠네요...

밥 한 그릇은 금방 뚝딱 먹어치우겠어요...^^

 

  

나는 자연인이다

내 멋에 사는 즐거운 인생

MBN방영

잘 구어진 산골의 자반고등어 구이에다가

"동생아 밥 먹어보자..."

 

  

나는 자연인이다

내 멋에 사는 즐거운 인생

MBN방영

 

 

나는 자연인이다

내 멋에 사는 즐거운 인생

MBN방영

 "지붕 위에 돔을 싹 열면 가만히 누워서도

밤하늘에 별이 보이는 집...그런 집을 짓고 싶어!"

 

  

나는 자연인이다

내 멋에 사는 즐거운 인생

MBN방영

 

"지금도 그 꿈은 변치 않아..."

 

  

나는 자연인이다

내 멋에 사는 즐거운 인생

MBN방영

 

"지금도 행복한데..."

 

  

나는 자연인이다

내 멋에 사는 즐거운 인생

MBN방영

 

"행복도 지켜야 행복이 오래가지

그냥 방심하면 행복이 사라져요..."

 

  

나는 자연인이다

내 멋에 사는 즐거운 인생

MBN방영

 

"그래서 앞으로도 이 행복을 계속

지켜나가기 위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내 멋에 사는 즐거운 인생

MBN방영

 

"행복에 대한 연설을 하시는 것

같은 느낌인데요?"

 

 

나는 자연인이다

내 멋에 사는 즐거운 인생

MBN방영

 

"파이팅 할까요?"

 

 

<<고등어에 관한 다른 글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고등어]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런 산골 자반고등어

 

[고등어]서민의 친구 등푸른 생선 고등어

 

[고등어]고등어구이 잘 하는 집

 

[고등어]롯데마트 자반고등어 구매

 

[서울/삼성동맛집]해초바다요리 남도요리 전문점, 해우리 삼성점

 

[서울/강남역맛집]우리바다 남도요리 전문점 해우리 서초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