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등어]롯데마트 자반고등어 구매

자연인의삶/건강음식

by 호롱불촌장 2017. 12. 13. 07:11

본문

 

 

 ♬자반고등어/고등어자반/안동간고등어♬

 

 

롯데마트

자반고등어 구매

 

*구매일자: 2016.2.5(금)

 

 

 

고등어자반

2손 4마리

고등어 천일염 : 국산

5,900원

 

고등어값이 비싸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그리 안비싸네요..살만하네요^^

 

 

고등어자반

2손 4마리

고등어 천일염 : 국산

5,900원

 

 

고등어자반

2손 4마리

고등어 천일염 : 국산

5,900원

 

 

 안동간고등어

 

개인브랜드군요...2대째 운영하는 집이군요

 

  

 안동간고등어

 

개인브랜드군요...2대째 운영하는 집이군요

 

 

 명품자반고등어

이건 6500원 약간 더 비싸네요

 

 

고등어

겨울철 별미

겨울식탁의 애용품

인기가 좋으네요~

 

<<고등어에 관한 다른 글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고등어]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런 산골 자반고등어

 

[고등어]서민의 친구 등푸른 생선 고등어

 

[고등어]고등어구이 잘 하는 집

 

 [고등어]숯불향이 나는 산골 자반고등어 구이

 

 

[서울/삼성동맛집]해초바다요리 남도요리 전문점, 해우리 삼성점

 

[서울/강남역맛집]우리바다 남도요리 전문점 해우리 서초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