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청솔유황오리진흙구이/수지동천동맛집/용인맛집

유황오리진흙구이/유황오리누룽지백숙/유황덕

유황오리효능/용인오리집/

KBS VJ특공대보양음식열전청솔유황오리진흙구이

KBS생생정보통대박의비밀청솔유황오리진흙구이♬

 

 

보양식으로 좋은

청솔유황오리진흙구이

 

지방이 적어 담백하고 구수한 유황오리는

성인병 예방, 간기능 개선, 골다공증,

여성피부미용, 비만예방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방문일자: 2016년 6월 4일(토)

*방문인원: 친구가족 10명

 

 

 

 

 

 

청솔 유황오리진흙구이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152-3

전화: 031-272-5296

 

 

청솔유황오리 진흙구이

 

3시간 30분 가마에서 조리한답니다.

그러니까...적어도 4시간 전에는

주문을 해야 한다는 말씀!!

아시겠죠?

 

 

2016.7.3 촬영

 

 

2016.7,.3

 

 

대장금의 지혜로

임금님께 진상한 유황오리

 

 

유황오리 진흙구이 55,000원

 

 

청솔유황오리 진흙구이

 

유황오리 안에 해바라기씨, 흑미,고구마,

 밤,무화과 같은 영양재료들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완전 보양식입니다.

 

 

청솔유황오리 진흙구이

 

 

유황오리 진흙구이 상차림

 

 

유황오리 누룽지백숙 49,000원

 

 

유황오리 누룽지백숙

 

1시간 30분 조리

그러니까 적어도 2시간 전에는

주문을 해야 한다는 말씀!

아시겠죠?

 

 

유황오리누룽지백숙

 

 

낙지해물파전 12,000원

 

 

유황오리진흙구이 55,000원

낙지해물파전 12,000원

 

 

해물파전 12,000원

조개탕 25,000원

 

 

영업시간은

11:30~21;30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모든 재료의 원산지는 국내산

 

 

   <KBS VJ특공대 보양음식열전>

<KBS 생생정보통 대박의 비밀> 방송

 

<진흙구이 맛있게 먹는 법>

 

뜨거울 때 고기 먼저!

고기를 소스에 적셔

깻잎이나 무쌈에 싸서 먹고,

찰밥은 고기먹은 후

김에 싸 먹으면 더욱 맛이 납니다!

 

진흙구이 포장(반찬 일체)하면 선물용으로 좋아요~

연락처: 031-272-5296 예약필수!!!

 

 

 

수지 동천동 청솔유황오리진흙구이 내부

영업시간이 끝난 후에 촬영한 것이라

조용하게 보여요~

 

 

2016.7.3

 

 

수지 동천동 청솔유황오리 진흙구이

 

 

2016.7.3 방문

 

 

2016.7.3

 

 

청솔요황오리진흙구이 메뉴

 

 

수지 동천동 <청솔유황오리 진흙구이>

진흙구이, 누룽지백숙은

오후 4시이전에 주문하셔야 하고,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일입니다.

 

주소는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152-3번지

 (수지구 고기로 59)

동천동 남영골프랜드 옆

 

전화는 031-272-5296번

(Mobile: 010-9164-8903)

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152-3 | 청솔 유황오리진흙구이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다정한 호롱불촌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