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도 여행]청도동산 블루베리농장

국내여행지/국내여행

by 호롱불촌장 2017. 5. 18. 08:16

본문



♬청도여행/블루베리농장

청도동산블루베리농장♬



청도동산

블루베리농장


*여행일자: 2016년 7월 13일(수)~14일(목)

*여행인원: 친구 6명





경북 청도동산 블루베리농장


경북 청도군 매전면 동산리 918


농장주인: 정태현(HP: 010-3543-0278)



맛있는 블루베리 100g


꼭지 주변이 손상이 되지 않도록

깔끔하게 잘 따야 상품이 됩니다!



블루베리 100g 저울측정




무농약재배

생으로 먹는 블루베리 BlueBerry


농장명: 청도동산블루베리


원산지: 경북 청도군 매전면 동산리 918


생산자: 정태현(HP: 010-3543-0278)


중량:500g



블루베리 500g  두 개 포장

가격은 25,000원



고급스런 포장 박스



밭에서 따 놓은 블루베리가 약간 숙성이 되어

더 그윽하고 달콤한 맛이 있어요!!



블루베리 농장을 방문하여 직접 맛을 보니 더 맛나네요!



하얀 분이 나온 블루베리



탐스러운 블루베리




한 알 한 알에 정성을 담았어요~


불그스레한 것은 아직 덜 익은 것이고

짙은 감청색이 되어야 잘 익은 것입니다



이슬을 맞은 블루베리



아직 덜 익은 블루베리



화분에서 키우는 블루베리




잘 가꾸어놓은 블루베리 농장



여러 종류의 블루베리 농장

블루베리 종류는 모두 200여종이 넘는다고 하여

깜짝 놀랐습니다.

각 종류마다 맛이 달라요!!



햇볓이 잘 들고 공기가 좋은 블루베리 농장이라

맛이 기가 막힙니다~


블루베리 한 포기 마다 농장주인의 정성이 깃들어 있어요!


블루베리가 너무 많이 열려서 축~ 늘어진 가지



블루베리 수확량의 10%는 새들이 먹는다고 하네요

새총을 들고 쫒아보지만 자꾸 찾아오는 불청객 직박구리 새



블루베리 삽목

이것이 1년이상 잘 자라야

쓸만한 묘목으로 성장합니다

요거 하나에 만원 정도 한다니

묘목가꾸는 것도 농장 수입원의 하나가 되네요~



달콤한 블루베리가 왜 이렇게 되었을까요?



맛있는 블루베리를 먹으러 새들이 와서

만들어 놓은 작품이랍니다~
새총으로 한 번 쫒아볼까요?



금방 사라진 새들은 나뭇가지 사이에

숨어서 주인장이 사라지기를 기다린답니다!


소나무 숲이 정말 멋진 곳이랍니다!!



블루베리 농장을 정성으로 가꾸는 주인장의 눈길



청도군 매전면 동산 효양산 아래 청정지역에 위치한

청도동산 블루베리 농장




감나무에 감도 잘 열렸네요~


수많은 블루베리 종류 중에서

과일이 익으면 나오는 '분'의 모양이

광선처럼 되어서 <블루레이: Blueray>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네요^^



아침 해가 솟아올라올 무렵의 블루베리 농장풍경



농기구 보관 장소

 

▲블루베리 농장 정태현 사장이 새로 지은 황토방


주변의 농장이 그림처럼 지어졌네요^^



농장이 아니라 별장처럼 잘 꾸며놓았어요~



소나무 숲길은 산림욕하기에 최적지 같아요~




그림같이 펼쳐진 아침 풍경



잠에서 깨어나고 있는 새벽의 산하



청정지역 청도군 매전면 동산리



청도동산 블루베리농장앞 도로




농장 방문을 마치고 떠나는 길손들

 

2017.5.1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