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말농장]능소화가 활짝 핀 주말농장

생활의정보

by 호롱불촌장 2016. 7. 21. 07:18

본문

 

 

♬주말농장/능소화/참나리/미국선녀벌레/천사벌레/톡톡이

해걸이/격년결과♬

 

 

능소화가 활짝 핀

주말농장

 

*방문일자: 2016년 7월 20일(수)

*방문인원: 혼자

 

 

능소화

 

 

능소화

 

 

능소화

 

 

 

참나리

 

 

참나리

 

 

깻잎

잎 뒷쪽에 노란 색깔의 벌레가 있어

식용이 어렵겠네요!

 

 

블루베리 나무 혼자 외로이...

 

 

오이 하나

 

 

장마철이라 상추도 영 부실하네요

 

 

모종한 파는 그런데로 자라고 있네요

 

 

양상추가 영 시원찮아요

 

 

당근도 알이 작아요~

 

부추는 잘 자라요

 

 

삼채는 잘 자라는데

뿌리가 약하고

흰 벌레가 옮겨붙었어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 하얀 벌레들 때문에

가지도 고사직전...농사 잡쳤어요!

 

미국 선녀벌레, 천사벌레 혹은 톡톡이라고 하네요!!

 

장마와 흰벌레 때문에 농사가 어렵네요

 

 

다만 위안이 되는 것은 맑은 개울물이네요

 

 

삼채 몇 뿌리 캤어요

아직 뿌리는 부실해요~

 

우리 농장이 아니고 옆 밭의 고추인데

크고 튼실하네요~

부러워요~

 

 

고추도 해거리(격년결과)를 한다는데....주의해야겠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