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여행]속초8경 속초등대전망대

국내여행지/강원도권

by 호롱불촌장 2018. 1. 4. 07:39

본문

 

 

♬속초여행/속초 여행/속초등대/속초등대전망대

속초 8경/속초항로표지관리소♬

 

속초8경

속초등대전망대

 

*여행일자: 2016년 7월 15일(금)

*여행인원: 가족 4명

 

[강원도/속초여행]속초여행 가볼만한 곳

 

[강원도/속초여행]속초 해안절경 영금정

 

 

 

 

속초등대전망대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1-7

전화: 033-635-2003

 

 

동명항에서 속초등대전망대로 가는 길

 

 

바다를 바라보는 속초등대전망대

 

 

속초8경 중 하나

속초등대전망대

 

 

 

즐거운 마음으로 계단을 올라가요~

 

 

솔방울

 

 

속초등대 방문 환영 글

 

속초 8경 중 제1경에 해당하는 속초등대

 

 

속초 여행 할 때 꼭 가봐야 하는 속초 8경은

청대산, 속초해변 조도, 범바위, 등대전망대,

대포 외옹치, 청초호호수공원, 설악해맞이 공원, 학무정을 말합니다.

 

 

해안가에 우뚝 솟은 속초등대전망대

 

 

속초등대 아래에 있는 건물들

 

 

 

멀리 영금정이 보이네요!

 

 

바다와 해안풍경이 어우러진 멋진 풍경

 

 

시원한 바다가 한 눈에 보여요~

 

 

속초등대의 상징물

 

 

 

동해지방해양수산청

속초항로표지관리소

 

 

속초등대에서 바다를 보다

 

 

속초등대 야외 공연장

 

 

개방시간

 

 

시원한 시야가 마음을 즐겁게 하네요!

 

 

속초등대전망대에서 내려다본 바닷가 풍경

 

 

영금정과 속초해안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속초가 이렇게 아름다울 줄이야~

 

 

속초 다닷가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좋으네요~

 

 

동해지방해양수산청에서 설치한 CCTV

 

 

속초등대전망대 맨 위층

 

 

1962년 4월에 항구로 지정된 속초항

 

 

등대

등대에게 길을 묻다

 

 

적막한 바닷가

바다가 부른다

 

 

꽃섬에서

팽창된 시간속으로

 

 

즐거운 바다여행

우리가 할 수 있죠

 

 

수평선 영금정

 

 

언제라도...

 

 

동해별곡

 

 

빛나는 고립

 

 

속초항의 길잡이, 속초 구등대

 

 

속초등대전망대

 

 

속초등대전망대에서 내려가는 길

 

 

구경한 번 잘했네요~

좋았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