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국여행]영국의 foxhill golf club의 가을느낌

해외여행지

by 호롱불촌장 2015. 10. 13. 21:49

본문

 

 

♬영국여행/foxhill golf club/폭스힐골프장♬ 

 

 한국은 날씨가 약간 쌀쌀해졌다는데

영국은 아직은 골프를 칠만한 날씨입니다.

영국의 100대 골프장으로 진입한 폭스힐 골프장의

가을 단풍은 화려하고 하늘의 뭉개구름은

아름답기만 하답니다.

 

*여행일자: 2015년 10월 10일(토)

*여행인원: 영국주재 대한국인CEO 김성수님

 

영국 폭스힐 골프장의 단풍

 

 

가을사랑 / 도종환

 

당신을 사랑할 때의 내 마음은

가을 햇살을 사랑할 때와 같습니다

 

영국 폭스힐 골프장의 가을풍경

 

당신을 사랑하였기 때문에

나의 마음은 바람부는 저녁숲이었으나

이제 나는 은은한 억새 하나로 있을 수 있읍니다

 

영국 폭스힐 골프장의 가을단풍

 

당신을 사랑할 때의 내 마음은

눈부시지 않은 갈꽃 한 송이를

편안히 바라 볼 때와 같습니다

 

영국 폭스힐 골프장의 가을하늘

 

당신을 사랑할 수 없었기 때문에

내가 끝없이 무너지는 어둠 속에 있었지만

 

영국 폭스힐 골프장의 가을풍경

 

이제는 조용히 다시 만나게 될

아침을 생각하며 저물 수 있습니다

 

 

영국 폭스힐 골프장의 가을단풍

 

지금 당신을 사랑하는 내 마음은

가을 햇살을 사랑하는 잔잔한 넉넉함입니다

 

영국 폭스힐 골프장의 가을풍경

 

당신을 사랑할 수 없었기 때문에

내가 끝없이 무너지는 어둠 속에 있었지만

 

영국 폭스힐 골프장의 가을풍경

 

이제는 조용히 다시 만나게 될

아침을 생각하며 저물 수 있습니다

 

영국 폭스힐 골프장의 가을풍경

 

지금 당신을 사랑하는 내 마음은

가을 햇살을 사랑하는 잔잔한 넉넉함입니다

 

영국 폭스힐 골프장의 가을풍경

 

 

가을사랑 / 도종환

 

당신을 사랑할 때의 내 마음은

가을 햇살을 사랑할 때와 같습니다

  

당신을 사랑하였기 때문에

나의 마음은 바람부는 저녁숲이었으나

이제 나는 은은한 억새 하나로 있을 수 있읍니다

 

당신을 사랑할 때의 내 마음은

눈부시지 않은 갈꽃 한 송이를

편안히 바라 볼 때와 같습니다

 

당신을 사랑할 수 없었기 때문에

내가 끝없이 무너지는 어둠 속에 있었지만

이제는 조용히 다시 만나게 될

아침을 생각하며 저물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을 사랑하는 내 마음은

가을 햇살을 사랑하는 잔잔한 넉넉함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