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로빅]내 이름은 숙이-이수진

생활의정보/에어로빅

by 호롱불촌장 2017. 11. 22. 20:28

본문

 

 

♬에어로빅 내 이름은 숙이 이수진♬

 

에어로빅

내 이름은 숙이

이수진

 

 

▼아래 영상을 클릭하세요!

 

 

내 이름은 숙이

 

이수진

 

내 이름은 숙이랍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에레나예요

그냥 그냥 애니라고도 부른답니다

 

술이 좋아 마신 술이 아니랍니다.

괴로워서 마신 술에 내가 취해서

고향에 부모 형제 고향에

내 친구 보고파서 웁니다

 

어느 날 신사동에서

어느 날 이태원에서

보았다는 그 소문은 거짓이예요

 

고향이 어디냐고 묻지 마세요

어디서 왔느냐고 묻지 마세요

그냥 그냥 애니라고만 불러 주세요

 

술이 좋아 마신 술이 아니랍니다

괴로워서 마신 술에 내가 취해서

고향에 두고 온 첫사랑

삼돌이 못 잊어서 웁니다

 

어느 날 신사동에서

어느 날 이태원에서

보았다는 그 소문은 거짓이예요

 

내 이름은 숙이랍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에레나예요

그냥 그냥 애니라고도 부른답니다

 

술이 좋아 마신 술이 아니랍니다

괴로워서 마신 술에 내가 취해서

고향에 부모 형제 고향에

내 친구 보고파서 웁니다

 

어느 날 신사동에서

어느 날 이태원에서

보았다는 그 소문은 짓이예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