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11.29]D-1 에구~아쉬워라~

생활의정보/에어로빅

by 호롱불촌장 2017. 11. 29. 07:44

본문

 

 

♬분당청춘 에어로빅 체조교실♬

 

분당청춘 체조교실

D-1

에구~아쉬워라~

 

*운동일자: 2017.11.29(수)

 

 

 

▼아래 영상을 클릭하세요!

 

 

좋아 좋아

 

현숙

 

사랑을 해봐요 후회없는 사랑을 해봐요

사랑은 없다가도 생기구요 내품에서 자라나요

내 마음에 딱맞는 짝을 찾을 수가 있을까요

마음의 문을 열어오는 당신 내가 모두 받아줄께요

머리에 무스를 바르지 않아도 멋이있고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정이가는 그런남자

내가 좋아좋아하는 남자는 친구같고 애인같은 그런남자

내가 좋아좋아하는 여자는 매력있고 마음착한 그런여자

그런 남자가 나는 좋아 그런여자가 매력있어

사랑을 해봐요 후회없는 사랑을 해봐요

사랑은 없다가도 생기구요 내품에서 자라나죠

내맘에 딱맞는 짝을 찾을 수가 있을까요

마음의 문을 열어오는 당신 내가 모두 받아줄께요

사랑의 마술에 걸리면 약이없죠 병이깊죠

뜨거운 내가슴 터질것 같은 것이 사랑이죠

내가 좋아좋아하는 남자는 친구같고 애인 같은 그런남자

내가 좋아좋아하는 여자는 매력있고 마음착한 그런여자

그런 남자가 나는 좋아

그런 여자가 매력있어

 

 

 

 

[신나는 체조음악]DJ Funky Music

 

[영상음악]행복해요 체조교실

 

[영상음악]행복해요(Migi)♬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