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괴산군 장연면 오가리] 다락골 구름밭 어성초 농원

국내여행지/국내여행

by 호롱불촌장 2022. 6. 21. 12:54

본문

 

 

♬괴산군 장연면 오가리 다락골 구름밭 어성초 농원♬

 

괴산군 장연면 오가리

다락골 구름밭

어성초 농원

 

*방문일자: 2022.6.20(월)

*방문인원: 친구와 둘이

 

다락골 구름밭

어성초 농원

 

충북 괴산군 장연면 오가리 202-7

(장연면 미선로 오가8길 116)

 

농원 입구 길가에 향이 진한 박하가 널렸어요^^

어성초를 말리고 있어요!!

구수한 어성초 차....어성초에 볶은 현미를 넣으면 어성초의 약간 비린 맛을 품어 주어 구수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인심 좋은 주인장 내외

주인장이 제조한 유기농 탠저린 진저

오래된 집이 정감이 가네요^^

120년 된 집에 전통의 냄새가 물씬합니다!

어성초 밭....꽃이 예쁘네요^^

 

남자의 정액 냄새가 나는 밤꽃과 여자의 초경 냄새가 나는 어성초가 함께 어우러진 밭이 자연의 오묘한 섭리를 말해주고 있다고 안주인이 설명해주네요 ^^

주인장의 배려로 어성초 몇 뿌리를 얻어 저의 농막에 이식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다락골구름밭 안주인이 선물해준 가글 용 분말

실제로 가글을 해보니 입안이 개운하네요 ㅎ ㅎ

히비스커스 꽃 사진을 못 찍어서 2016.8.2 분당 탄천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