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대만여행/타이완여행/3박4일대만여행/타이베이여행

대만맛집/타이베이맛집/딤섬전문점

딘타이펑/정태풍/우육면/샤오룽바오

우육면/우육탕면/목이버섯/뉴로미엔♬

 

[타이베이맛집]

우육면,샤오롱바오 딤섬전문점

 

딘타이펑 본점

딘타이펑(鼎泰豊 정태풍)

 

"솥이 크고 풍요로운 집"

"모던하고 깔끔한 딤섬전문점"

 

 

타이완의 소문난 샤오룽바오(만두)집입니다.

빠른 손놀림으로 사오룽바오를 만드는 데 몰입하고

있는 요리사들 표정은 사뭇 진지하고, 식당안은

음식을 즐기는 사람들로 한바탕 잔치를 벌이듯이

시끌벅적한 풍경입니다. 친절한 음식 그림과 함께

한국어 메뉴판도 있으니 어렵지 않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오동통한 샤오룽바오에 반해 젖가락을

집어 재빠르게 입안에 넣었다면 입천장에 가볍게

화상을 입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가 바랍니다!

 

*방문일자; 2015년 12월 25일(금)

*방문인원: 가족여행

 

 

  샤오룽바오(小籠包 ,,소롱포: 작을 소, 대바구니 롱, 쌀 포)

 

대나무 바구니에 쪄서 나오는 일종의 만두요리입니다.

샤오룽바오의 육즙을 만끽하며 먹다 보면 순신간에

대나무 바구니가 쌓입니다. 생강채를 식초와 간장을

섞은 소스에 찍어 먹으면 그 맛이 열 배 랍니다!

 

국물이 들어있는 만두로 고기, 게, 닭 등 재료에 따라

여러가지 샤오롱바오가 있습니다.

고기가 기본 샤오룽바오입니다.

 

생강채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입안에서 향긋하고 씹을수록 쫄깃한 식감이

좋습니다!

 

 

목이(木耳)버섯 초무침

부드럽고 신듯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맛이 일품입니다!1

 

 

우육면(뉴로미엔)..우육탕면

대만식 소고기 국수입니다.

짙은 국물처럼 향신료가 들어간 국수입니다.

 

 

깔끔한 타이완 비어

 

 

대만 융캉제 딤섬전문점 딘타이펑

 

여행의 즐거움을 위하여 건배!!

 

 

대만 융캉제 딤섬전문점 딘타이펑

 

 

대만 융캉제 딤섬전문점 딘타이펑

 

 

대만 융캉제 딤섬전문점 딘타이펑

 

4층까지 올라왔네요...

 

 

대만 융캉제 딤섬전문점 딘타이펑

 

 

대만 융캉제 딤섬전문점 딘타이펑

 

 

 

대만 융캉제 딤섬전문점 딘타이펑

 

 

대만 융캉제 딤섬전문점 딘타이펑

 

 

  

대만 융캉제 딤섬전문점 딘타이펑

 

딤섬(dimsum)

 

중국요리 광동식 메뉴 중 하나인 딤섬(點心, dimsum). 딤섬은 간단한 점심식사(한문으로 쓰면 점심(点心)으로 원래 '마음에 점을 찍는다'이지만 간단한 음식이라는 의미)를 뜻하는 말로 원래 중국에서 유래(3000년 전부터 중국 남부의 광둥지방에서 먹던 음식)한 것이지만, 현대에 와서는 중국, 홍콩뿐만 아니라 세계인의 인기메뉴로 각광받고 있다. 그 종류도 만두류부터 스낵류에 이르기까지 수백종에 달한다.

 

조그만 대바구니에 쪄내는 작은 만두와 미니 요리를 일컫는 딤섬은 예전에는 특급호텔 중식당에서만 맛볼 수 있던 낯선 요리였으나, 최근에는 딤섬 전문 중식당들이 잇따라 문을 열고 백화점 등에 냉동딤섬을 공급하는 업체가 생겨날 정도로 붐을 이루고 있다. 딤섬은 원래 아침대용이나 점심이후 출출할 때 가볍게 즐기는 간식거리로 이용되는 간편식 중 하나였으나, 재료의 다양화로 국내에서는 고급 음식으로 인식되고 있음.

 

 

대만 융캉제 딤섬전문점 딘타이펑

 

 

대만 융캉제 딤섬전문점 딘타이펑

 

 

대만 융캉제 딤섬전문점 딘타이펑

 

 

MRT 루저우셴 똥먼(東門)역 5번 출구에 있습니다

 

전화는 02-2321-8928

 

대만 융캉제 딤섬전문점

딘타이펑을 방문하시는 여러분께서는

맛나고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호롱불촌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sm2038.tistory.com BlogIcon 썽망 2016.01.08 11: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육탕면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어떤 맛일지~~~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