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좋은 노랫말]혼자라고 생각말기(3)

생활의정보/좋은글과시

by 호롱불촌장 2021. 11. 30. 15:55

본문

 

 

 

♬혼자라고 생각말기♬

 

개미 작사 작곡 김보경 노래

 

 

지치지 않기 포기하지 않기

어떤 힘든 일에도 늘 이기기

너무 힘들 땐 너무 지칠 땐

내가 너의 뒤에서 나의 등을 내줄게


언제라도 너의 짐을 내려놓아도 된다고

 

 

 혼자라고 생각말기 힘들다고 울지 말기
너와나 우리는 알잖아
니가 나의 등에 기대 세상에서 버틴다면
넌 내게 멋진 꿈을 준거야

성급하게는 생각하지말기

정말 잠이 올 때면 그 자리에 기대어
너무 지친 니 몸을 잠시라도 쉬게 해줘

 

 

혼자라고 생각말기 힘들다고 울지 말기
너와나 우리는 알잖아
햇살이 참 좋은날에 그런 날에 하루라도
또 다른 우리가 되어볼까

오늘과 다른 내일을 기대하며 멈춰 설 수는 없어

 

 

혼자라고 생각말기 힘들다고 울지 말기
너와나 우리는 알잖아
니가 나의 등에 기대 세상에서 버틴다면
넌 나의 지지 않는 꿈을 준거야


우리라는 건 니가 힘이 들 때 에 같이 아파하는 것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