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결혼식에피소드/이승기원하고원망하죠

노주현딸결혼식/이별노래/이별테마노래♬

 

 

[결혼식에피소드]

 

노주현 딸 결혼식에서

'이별노래'를 축가로 부른 이승기

 

 

노주현 딸 결혼식에서 이별노래를 축가로 부른 이승기

 

2015.3.21 SBS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소개된 사연인데요, 중견배우 노주현이 가수 이승기와의 인연을 밝히며 축가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노주현은 컬투로부터 "이승기가 따님 결혼식에서 축가 '원하고 원망하죠'불렀다고 들었다"는 질문을 받고 "맞다. 축가인데 그 노래가 이별 테마라고 하더라"며 웃었습니다. 노주현과 이승기는 지난 2006년 방송됐던 KBS2 '소문난 칠공주'로 인연을 맺은 바 있습니다.

 

이승기도 노주현 딸 결혼식 일화를 방송에서 밝힌 바 있습니다. 그는 2011 9 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서 노주현이 출연해 이 같은 사실을 밝히자 "제대로 이별 노래를 불렀다. 가수 데뷔후 처음으로 축가를 부르게 돼 내가 가장 잘 부르는 것을 부르자고 생각해 리메이크 앨범에 들어있던 '원하고 원망하죠'를 불렀는데 그렇게 조용한 결혼식은 처음 봤다"고 상황을 설명한 바 있습니다.

 

사실 결혼식 에피소드는 수없이 많이 있는데요...결혼식 하객이 많을수록 가끔 벌어지는 일입니다만, 결혼식장에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라거나 '부의 봉투' 들 접수하는 일도 있고,

상가집에서 '축하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결혼축하봉투'가 전달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상가집에 그런 일이 벌어지면 당황스럽기도 하고요....암튼 주의해야겠지요...!!

 

 

Posted by 다정한 호롱불촌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