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례사]웃음치료와 마술을 이용한 주례사

생활의정보/결혼주례

by 호롱불촌장 2017. 1. 23. 18:19

본문

 

 

♬웃음치료/주례사♬

 

 

웃음치료와 마술을 이용한 주례사

 

 

 

 웃음치료와 마술을 이용한 주례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귀신 보신 분 손들어 보세요 아무도 없네요.

제가 여러분의 에너지를 받아서 마술로 귀신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자 모두 저의 눈을 봐주세요. 한 분이라도 안보면 안됩니다.

자 수리수리 마수리 ..이얍...네 이것은 오징어 귀신입니다. 하하하하

이제 진짜 귀신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자 다시 저의 눈을 봐주세요...수리수리 마수리 ...이얍.. 귀와 신발을 가리키며...귀신! 분명히 귀신 보셨죠..하하하하

 

 

신록이 짙은 요즈음 여러가지로 바쁘심에도 불구하시고 여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 주기 위해 참석해주신 양가 친지어른 그리고 하객여러분께 신랑신부를 대신하여 먼저 감사의 말씀을 올리면서 오늘의 주인공 신랑 신부가 행복하게 자 잘라는 의미로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 "짝짝짝~! " 네~감사합니다.  오늘 박수를 크게 치신 분들은 자손 만대에 복 많이 받으시고, 만수무강하시고, 만사형통하시기 바랍니다! 박수 안치신 분들은 맘대로 사세요 ㅎ ㅎ ㅎ 박수를 잘쳐도 건강해진다고 합니다. 신랑 신부와 하객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서 제가 잠시 좋은 것만 몇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합장박수를 10초 동안 힘차게 쳐보겠는데 자기가 친 갯수 더하기 자기 나이를 하면 앞으로 살 수 있는 나이가 된다고 합니다. 자 준비하시고..시작! 박수....

 

에 오늘 박수 많이 치신 분은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그런데 이렇게 박수를 쳐도 건강에 좋지만 두 배 이상 더 좋은 게 있어요. 바로 웃으면서 박수를 치는 겁니다. 이제 우리 신랑신부가 더욱더 행복하게 잘 살라는 의미로 격려의 박수 삼삼칠 박수에다 하하하를 넣어서 세번 연속하고 크게 웃겠습니다. 자 모두 저를 따라 하시겠습니다. 준비하시고 시작! 삼삼칠 박수 세번...하하하...옛 말에 소문만복래라고 웃으면 복이 온다고 했습니다.  이제 신랑과 신부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혼인의 계약을 맺었습니다. 신랑신부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해서 인생의 선배로서 세가지만 부탁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첫째, 서로 아껴주며 먼저 사랑을 베푸는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둘째, 매사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셋째, 주위분들과 잘 어울리는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끝으로 우리 신랑신부가 팽생 웃으면서 행복하게 잘 살라는 의미로 하객 여러분의 웃음의 기를 받아서 제가 웃음꽃을만들어 보겠습니다(웃음꽃 마술)

웃음꽃을 보이면서 신랑신부는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오늘의 이 웃음꽃을 생각하면서 항상 웃음을 잃지 마시고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랍니다!

(웃음강의 팔방미인 이기화 강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