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자연인이다 노래하기

자연인의삶/자연생활

by 호롱불촌장 2019. 2. 25. 19:47

본문



♬나는 자연인이다 노래하기 

218회 이춘석 작곡♬


나는 자연인이다

노래하기



나는 자연인이다


야~호 야~호 나는 자연인이다

가슴이 뛴다 내 가슴이 뛴다

거친 세상 응어리진 내~마~음

인생의 봄날이 찾아왔네

돈 있으면 뭐하고

집 좋으면 뭐하냐

야~호 야~호

메아리가 울리는 곳

야~호 야~호

나는 자연인이다.


모진 세상 흘러버린 내~눈~물

또 한 번 청춘이 찾아왔네

흙이 좋아 나무가 좋아 물맛이 최고야

야~호 야~호

메아리가 울리는 곳

야~호 야~호

나는 자연인이다

야~호 야~호

메아리가 울리는 곳

야~호 야~호

나는 자연인이다

나는 자연인이다

나는 자연인이다~↑


호프만 개사


야~호 야~호 나는 자연인이다

가슴이 뛴다 내 가슴이 뛴다

거친 세상 응어리진 내~마~음

인생의 봄날이 찾아왔네

또 한 번 청춘이 찾아왔네

돈 있으면 뭐하고

집 좋으면 뭐하냐

야~호 야~호

메아리가 울리는 곳

내 나이가 어때서

야~호 야~호

나는 자연인이다.

나는 자연인이다

나는 자연인이다~↑



가슴이 뛴다 

내 가슴이 뛴다


거친 세상

응어리진 내 마음



인생에 봄날이 찾아왔네


돈 있으면 뭐하고

집 좋으면 뭐하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