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월의시]또 한송이의 나의 모란-김용호 작시

생활의정보/좋은글과시

by 호롱불촌장 2017. 6. 20. 06:09

본문

 

 

♬6월의시/또한송이의나의모란/김용호♬

 

 

또 한송이의 나의 모란

 

김용호

 

 

 

▷6월의 다른 詩를 감상하세요!

 

[6월의시]6월의시 모음

 

 

또 한송이의 나의 모란        

 

김용호작시    

조두남작곡    

곽신형(Sop)노래 

 

모란꽃 피는 유월이 오면

또 한 송이의 꽃 나의 모란

추억은 아름다워 밉도록 아름다워

해마다 해마다 유월을 안고 피는 꽃

또 한송이의 또 한송이의 나의 모란

 

행여나 올까 창문을 열면

또 한송이의 꽃 나의 모란

기다려 마음 조려 애타게 마음 조려

이밤도 이밤도 달빛을 안고 피는 꽃

또 한송이의 또 한송이의 나의 모란

 

 

 

관련글 더보기